러시안 룰렛 게임 인사말
사단법인 룰렛 사이트
룰렛 사이트를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룰렛 사이트는 ‘언론 및 커뮤니케이션의 연구·교육’, ‘산학협력을 통한 공익 실현’, ‘바람직한 언론 문화 창달’을 위해 1959년 故곽복산 선생님이 창립하신 학술공동체입니다. 현재 약 1,800명의 언론학자와 언론 전문인들이 참여하고 있습니다.
‘51대 룰렛 사이트는 본질에 충실한 미래지향적 ‘학술공동체’, 사회적 책무를 실천하는 ‘지식공동체’, 삶을 풍요롭게 만드는 ‘행복공동체’를 지향합니다’
-
룰렛 사이트 제51대 집행부는 학술공동체 본연의 자세에 충실하겠습니다. 정기학술대회와 학술지의 내실을 다지고 연구회 중심의 활동을 독려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배경을 가진 학자들이 아이디어와 관점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제51대 집행부에서 운영하게 될 ‘저널리즘 특별위원회’와 ‘인공지능과 미디어 특별위원회’, ‘미디어 다양성‧리터러시 특별위원회’, ‘산학협력위원회’는 우리 분야의 핵심 이슈를 제안하고 의미 있는 학술적, 사회적 담론 생산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지식공동체로서 학회는 현장에 기반한 실천적 연구를 통해 언론‧미디어 산업의 성장을 견인하고, 그러한 성장이 성숙한 사회적 역할과 책무의 실천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이론적 토대를 제공해야 할 책임이 있습니다. 극심한 사회 변혁의 소용돌이 속에서 언론‧미디어 산업은 위기와 혼란에 빠져 있으며, 이러한 현실에 직면하여 현장의 한계를 함께 고민하고 대안을 제시하려는 학계의 노력은 위축되고 있습니다. 현장과 맞닿아 있는 연구 및 학술 토론을 활성화함으로써 언론‧미디어 산업의 균형 잡힌 발전에 학계의 학술적 성찰이 반영될 수 있도록 학회가 앞장서겠습니다. 미디어 현안들에 대한 공론장을 활짝 열고, 회원 여러분께서 열린 학술적 논의에 학문적 양심과 신념에 따라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도록 학회가 든든한 울타리가 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께서 학회의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는 일이 부담스러운 일이 아니라 기쁨과 성취의 원천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연구자, 교육자로서 회원님들의 삶이 학회 활동을 통해 더욱 풍요로워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51대 룰렛 사이트 러시안 룰렛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