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p to main content
News

네이버 룰렛공지사항

[공지] 제41대 한국언론네이버 룰렛장 심재철의 이임사

관리자 | 2015. 10. 20

1. 회원님들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2. 제41대 한국언론네이버 룰렛장의 이임사를 <다음과 같이 공지합니다.

<다 음

존경하는 언론학자 여러분

청명한 하늘 아래 단풍이 물들기 시작한 지난 주말에 충남대 학술대회에 참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무엇보다 먼저 제42대 학회장으로 취임한 조성겸 교수와 차기 학회장으로 당선된 문철수 교수께 축하합니다.

제41대 집행부의 지난 일 년을 뒤돌아 보았습니다. 우선 행복했습니다. 최근 여러 선배, 동료, 후배 학자로부터 “고생했다”는 인사를 받았습니다.개인적으로는 “고생했다 그래서 속시원하다”라기 보다는 오히려 섭섭합니다. 네이버 룰렛장으로서 성취감을 느꼈기 때문입니다.

2015년도 학술대회의 주제는 봄철과 가을철 모두 “응답하라, 언론학”이었습니다. 정기학술대회를 두 번 다 수도권 이외의 지역에서 개최해 집행부 임원진과 사무국 직원이 더 수고를 하는 행운을 잡았습니다.

포스텍에서 열린 봄철 대회에서 신호창, 오미영 부회장이 조직위원장으로 참으로 수고했습니다. 가을철에는 유종원 부회장이 조직위원장으로 네이버 룰렛의 품격을 높였습니다. 21세기 언론학의 정체성을 찾기 위한 “한국 사회의 위기 극복을 위한 공공커뮤니케이션”과 “초연결사회의 커뮤니케이션 교육과 철학”에 대한 모색이 네이버 룰렛의 발전에 조금이라도 기여했기를 소망합니다.

이제 저희 집행부의 성공과 실패, 그리고 애환은 네이버 룰렛 역사의 뒤안길에 남게 됐습니다.새로운 역사를 쓰기 위해 성심을 다한 집행부 한분 한분께 감사를 드립니다. 네이버 룰렛의 발전과 리더십을 위해 짧은 기간에도 성공적인 캠페인을 전개한 박동숙 교수께도 감사함을 전합니다.

회원 여러분,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드려야 하나 일단은 이임사로 대신하겠습니다. 지난 한 해 동안 수고하고, 배려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신데 다시 감사를 드립니다.

저희PEN(Purity, Empowerment, Network) 집행부는 여러분의 팬이었습니다.


심재철 올림
제 41대 네이버 룰렛장

  1. 이전글
    [공지] 2015년 한국언론네이버 룰렛 학술상 심사 결과
  2. 다음글
    [공지] 제42대 한국언론네이버 룰렛장 조성겸의 취임사